서버점검중

유라이브공식서비스센터 블랙박스수리 - 고객문의



고객문의

유라이브공식서비스센터 블랙박스수리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4-03-26 09:58 조회2회 댓글0건

본문

안녕하세요 유라이브공식서비스센터입니다

 

오늘 블랙박스 고장으로 인해서 수리를 진행했습니다

녹화 화면이 이상한 색상으로 보이는 건데요

기온차가 심하거나 발열과 온도차이로 인해서

이미지 센서가 불량이 될 수도 있습니다

 

이미지 센서 분리 후 SD카드교체도 진행했어요

교체 시에는 시간 부분이 맞지 않을 경우도 있는데요

이런 경우를 피하기 위해 정확하게 시간을 맞춰

세팅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블랙박스 메모리카드는 소모품으로 3개월마다

교체를 해주시면 블랙박스 수명이 좋아집니다

그리고 전용 메모리카드를 권장하고 있는데요

그래야 100% 녹화 보장이 되기 때문입니다

 

저희는 블랙박스 네비게이션 수리와 업그레이드 전문으로

전 기종을 취급하며 정품 부품을 사용하여 작업하고 있습니다

 

관련 문의는 고객문의게시판이나 고객센터를 통해 연락주시면

언제든지 빠르고 친절한 상담이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02-579-0520 


  • 상호 : 유라이브서비스센터 (주)패스트랙스 / 대표 : 김동택 / 사업자등록번호 : 122-86-12474
    주소 : 서울시 서초구 강남대로 8길 39-12 1층(양재동) / 대표전화 : 02-579-0520
    Copyright © 유라이브서비스센터 (주)패스트랙스 All rights reserved.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